일상.여행.맛집

20대에 떠나는 여행 :: 꼭 가봐야 하는 명소 TOP3

Cozioasis 2023. 6. 4. 15:20

20대에게는 전 세계에 매력적인 여행지가 있습니다. 젊은 20대에게 꼭 가봐야 하는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꼭 방문하셔서 새로운 경험과 모험을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은 전 세계의 도시, 문화, 음식, 그리고 자연과 같은 다양한 매력들을 발견하고 여행을 통해

다양한 삶을 경험하고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어 보세요

 

 

첫번째 ,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입니다

바르셀로나에 가면 꼭 가봐야 할 장소 중 하나는 '사그라다 파밀리아'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안토니 가우디가 설계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당으로, 고딕 양식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림 같은 외관과 내부의 아름다운 장식물은 놀라움을 주며, 반드시 방문해보아야 할 곳입니다.

 

다른 추천지로는 '파르크 구에르'가 있습니다. 파르크 구에르는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공원으로, 넓은 초목이 우거진 도시 공간에서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정원, 호수, 분수, 조각상 등이 있는 이곳에서 산책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행하면 음식 또한 빼 놓을수 가 없는데요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는 '파에야'입니다.

파에야는 스페인의 전통적인 요리로, 살사 소스와 함께 볶아낸 쌀, 해산물, 채소가 들어간 요리입니다. 신선한 재료와 풍부한 맛이 특징이며, 바르셀로나의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타파스'도 바르셀로나에서 맛볼 수 있는 인기 음식입니다.

타파스는 작은 요리를 나눠 먹는 스페인의 음식 문화로, 고기, 생선, 해산물, 채소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타파스 가게와 바르셀로나의 거리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맛을 경험해보세요.

바르셀로나는 매력적인 장소와 다채로운 음식 문화가 있는 도시입니다.

이러한 장소와 음식을 경험하며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움과 맛을 만끽해보세요.

 

 

두번째 장소는 독일의 베를린 입니다.

베를린에서도 꼭 가봐야 할 장소 중 하나는 브란덴부르크 문인데요. 브란덴부르크 문은 고딕 양식의 대성당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건축물인 베를린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입니다. 이곳은 베를린 장벽의 일부로 남아 있었고 동서양의 갈등 기간 동안 상징적인 장소로 알려져 있었다. 이곳에서 베를린의 역사적인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또 다른 장소는 , 체크포인트 찰리는 동독과 서독을 나누는 국경 통과 지점으로 냉전 시대에는 중요한 상징으로 여겨졌다. 오늘날에도 이곳에서 역사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체크포인트 찰리 박물관에서 당시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베를린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는 소시지 인데요 그중 베를린의 명물 커리 부르스트 입니다.

커리 부르스트 는 인도 요리와 터키 요리가 혼합된 베를린의 대표적인 길거리 음식 중 하나 인데요. 커리 부르스트는 카레 소스로 맛을 낸 고기나 야채 요리로, 다양한 향신료와 함께 맛있게 요리된다. 여러분은 베를린 전역에서 이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독일에서는 소세지가 워낙 유명 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조리 방법으로 된 소세지 요리들을 경험 하실수 있습니다.

취향과 마음에 드는 길거리 음식들을 만끽 하세요

 

 

 

마지막으로 꼭 가봐야 하는 장소는 바로 뉴욕 시티 입니다.

뉴욕에서 꼭 가봐야 할 장소 중 하나는 자유의 여신상입니다. 자유의 여신상은 미국의 자유와 민주주의를 상징하는 뉴욕의 하버에 위치한 상징적인 유산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랜드마크로서, 이곳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고 뉴욕의 역사와 문화를 느껴보세요.

 

또한, 뉴욕에서 타임스퀘어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타임스퀘어는 뉴욕의 상징적인 광장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광고 간판과 현대적인 건물들이 빛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은 뉴욕의 활기찬 도시 생활을 경험할 수 있고 다양한 상점과 식당을 즐길 수 있습니다.

 

 

 

 

뉴욕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는 피자입니다. 뉴욕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자의 수도로 알려져 있는데, 특히 얇고 크고 바삭바삭한 크러스트와 풍부한 토핑으로 유명한 뉴욕 스타일 피자입니다. 여러분은 뉴욕의 다양한 피자 레스토랑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수제 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음식은  파스트라미 샌드위치입니다. 뉴욕은 두꺼운 빵과 부드러운 빵 사이에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즙이 많은 파스트라미, 머스타드, 사워크라우트를 넣은 샌드위치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여러분은 유명한 델리나 샌드위치 가게에서 그것을 맛볼 수 있고, 뉴욕의 현지 음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치즈케이크는 뉴욕에서 맛볼 수 있는 대표적인 디저트이기도 합니다. 뉴욕 스타일의 치즈 케이크는 부드럽고 진한 크림 치즈로 만든 디저트로, 바삭한 그레이엄 크러스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유명 베이커리와 디저트 카페에서 다양한 종류의 치즈 케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뉴욕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디저트입니다. 뉴욕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즐기며 달콤한 맛을 즐기세요.

 

뉴욕은 랜드마크와 다양한 음식 문화가 결합된 도시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유의 여신상이나 타임스퀘어를 방문하여 도시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뉴욕 스타일의 피자, 파스트라미 샌드위치, 치즈 케이크를 맛보며 뉴욕의 특별한 맛을 경험해 보세요.